2017-02-12 주일 기도

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 또 하루를 우리들에게 허락하여 주시고, 생명 주심을 너무나도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이번주 한 주 동안 새벽 기도회를 통해 세상에서 살아갈 힘을 주시고 하루 하루 지치지 않게 말씀 주심을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주님 우리 가온누리 청년들을 이 싱가폴 땅에 생명전사로 부르셨음을 믿습니다.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이 부족하지만 주님께 쓰임받을 수 있게 하시고 주님께서
우리를 선택하신 것에 후회가 없으시도록 성실하고 열심히 일하는 자들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님 우리 교회에 조모임이 있습니다.
지금은 3-4명이 한조를 이루고 있지만, 예수님께서 12명의 제자와 함께 사역하셨던 것 같이… 우리 조도 12명이 한 팀을 이룰수 있도록 주님께서 부흥시켜주시기 원합니다. 각 조를 이끌어 나가는 성철 조장님, 승언 조장님, 은경 조장님께 말씀으로 성장하게 하시고, 조를 이끌어 가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주님께서 채워주시기 원합니다.

주님 우리를 위하여 세워주신 목사님 사모님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싱가폴 땅의 청년들을 위해 주님께서 세워주셨으니, 주님의 일을 해나가는데 염려와 근심이 없게 하시고 영적으로 그리고 물질적으로 필요한 것들을 주님께서 채워주시기 원합니다.

주님~ 이시간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자들이 주님 앞에 나아 왔습니다.
복된 말씀 우리에게 주실 줄 믿사오며, 지금도 우리와 함께 계시는 거룩하신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