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주님 앞에 나아와 찬양과 경배 드릴 수 있게 하심을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2016년을 시작할 때그 마음가짐으로 우리가 주님 앞에 더욱 더 나아가길 원합니다.
우리가 주님 앞에서 더욱 더 뜨겁기를 원합니다.
올 한 해 우리 가온누리에게 맡겨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주님의 말씀에 따르는 우리가 되게 해주세요.
복음으로 모이는 공동체가 되게 하시고, 주님의 몸된 교회로 각 사람에게 은사 주셔서 주님께 사용 받을 수 있는 우리가 될 수 있게 해주세요.
주님! 올 해 더 많은 주님의 청년들이 우리 교회에서 함께 예배할 수 있게 허락해 주세요.
주님의 나라와 의를 위해 기도하고 함께 일할 뜨거운 불씨를 가진 청년들이 우리와 함께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주님, 전도사님과 사모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출타중이신 전도사님과 함께 해주시고, 주님 뜻대로 한국에서 무사히 일정 마칠 수 있게 이끌어 주세요. 전도사님의 부재 가운데 우리가 흔들림 없이 주님께 예배하게 하시고, 오늘 사회자로 새워주신 토니형제님을 은혜로 세워주시고, 매주 반주로 섬겨 주시는 사모님께도 축복하여 주시기 원합니다.
주님 우리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리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기 원하오며, 이 모든 말씀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