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8일 가온누리 교회 새벽예배 방송

 

“내게로 오라”는 말씀 따라

 

내게로 오라 (마 11:28)

 

예수님께로 가야 한다는 말을 들으면 수치를 느낍니까?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께 가지 않으려는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만일 당신이 정말로 어떤 사람인지 알고 싶다면 “내게로 오라”는 주님의 이 말씀으로 당신 자신을 시험해 보십시오. 당신이 진짜 성도가 아니라면, 어떻게 하든 주께로 가지는 않고 논리를 따지거나 입씨름을 할 것입니다. 심지어 예수님께 가기보다는 슬픔을 택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지극히 어리석어 보이는 마지막 순간의 ‘내 모습 이대로’ 오기보다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예수님께 가는 것을 피하려 할 것입니다. 아무리 작은 영적 완고함이라도 당신에게 남아 있는 한,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큰일을 부탁하실 것이라도 기대합니다. 그런데 주님이 당신에게 하라고 하신 것은 단지 “오라”는 것입니다.

“내게로 오라.” 당신이 이 말씀을 들으면 당신은 주께로 가기 전에 당신 안에서 어떤 사건이 일어나야만 한다는 것을 알 것입닏. 성령께서는 당신이 주님께로 오는 것을 막는 그 어떤 것이라도 도끼로 그 뿌리를 잘라내야 한다고 알려주십니다. 당신이 이 한 가지를 기꺼이 하기 전에는 절대로 전진할 수 없습니다. 성령께서는 당신 안에 있는 쓴뿌리를 알려주시지만, 당신이 허락하지 않으면 성령께서는 그 쓴뿌리를 제거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당신은 얼마나 자주 당신의 요구를 가지고 하나님께 나아갔으며 “아 ,이번에는 제대로 된 것 같아”라는 느낌을 가지고 떠났습니까?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빈손으로 떠납니다. 사실은 당신이 기도하는 내내 하나님께선느 당신의 손을 잡아주실 뿐만 아니라 당신이 주님의 손을 잡게 하시려고 손을 내밀고 서 계셨습니다. 확고하고 변함없으며 지치지 않는 주님의 인내를 생각하십시오. “내게로 오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