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9일 화요일 가온누리 교회 새벽예배 방송

본문 : 마가복음 4장 35~41절

35-38 그날 늦게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다. “저편으로 건너가자.” 제자들은 그분을 배에 계신 그대로 모시고 갔다. 다른 배들도 따라갔다. 그때에 큰 풍랑이 일어났다. 파도가 배 안으로 들이쳐서, 배가 가라앉으려고 했다. 예수께서는 배 뒤쪽에서 베개를 베고 주무시고 계셨다.! 제자들이 그분을 깨우며 말했다. “선생님, 우리가 빠져 죽게 되었는데 아무렇지도 않습니까?”

39-40 잠에서 깬 예수께서 바람에게 조용하라고 하시고, 바다에게 “고요하여라! 잠잠하여라!” 하고 말씀하셨다. 바람이 숨을 멎고, 바다는 호수처럼 고요해졌다. 예수께서 제자들을 꾸짖으셨다. “어째서 너희는 이토록 겁이 많으냐? 그렇게도 믿음이 없느냐?”

41 그들은 놀라고 두려워서, 어쩔 줄을 몰라했다. “도대체 이분은 누구신가? 바람과 바다도 마음대로 부리시다니!?

 

130709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